‘쇼! 음악중심’ TOO(티오오), 여심 흔드는 파워풀 퍼포먼스로 ‘시선강탈’

주소복사|스크랩
그룹 TOO(티오오)가 강렬한 카리스마를 무대에서 펼쳤다.

iMBC 연예뉴스 사진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는 2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 타이틀곡 '매그놀리아(Magnolia)' 무대를 꾸몄다.

이날 TOO는 블랙과 화이트 계열의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섹시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어 TOO는 동양의 무예를 접목한 신비하면서도 세련된 퍼포먼스로 시선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파워풀한 고음부터 담백한 저음 랩까지 신예답지 않은 탄탄한 실력을 보여줬다.

시청자들은 “티오오 오늘도 예쁘고 잘생기고 무대 뿌셔버렸다”, “미래의 월드스타 티오오 파이팅”, “넘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타이틀곡 '매그놀리아'는 트랩과 유로팝이 믹스된 강렬한 댄스곡으로, 시공간을 초월한 세계 속에서 'Magnolia', 즉 목련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사라진 이상향(uTOOpia)을 찾아가는 과정을 표현하며 TOO의 동양 철학 세계관을 녹여냈다.

한편, TOO는 Mnet '로드 투 킹덤'을 통해 탄탄한 실력으로 호평받고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