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음악중심’ TOO(티오오), 소년미+섹시미 동시 선사… 압도적 퍼포먼스 ‘시선강탈’

주소복사|스크랩
보이그룹 TOO(티오오)가 소년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매료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는 11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미니앨범 '리즌 포 빙 : 인(REASON FOR BEING : 仁)' 타이틀곡 '매그놀리아(Magnolia)'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TOO는 블랙앤 화이트 무대 의상을 입고 나와 여심을 저격하는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또 풋풋한 소년미와 남성적인 모습을 오가는 제스처와 표정으로 반전 매력을 뽐내며 무대를 장악했다.

뿐만 아니라 섹시한 안무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자랑함과 동시에 '칼군무'를 넘어선 '킬군무'에도 흐트러짐 없는 라이브로 감탄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오늘도 최고야 티오오”, “오성민 사랑해ㅠㅠ 매그놀리아 흥하자!”, “치훈아 오늘도 잘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 1일 첫 번째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을 발매하며 화려하게 데뷔한 TOO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음악을 지향하는 '하트뮤직'과 칼군무를 넘어선 ‘킬군무’로 국내외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최강창민, (여자)아이들, 임영웅, 영탁, 홍진영, 세정, 시그니처, MCND, 원어스, 리아, TOO(티오오), FAVORITE, HYNN(박혜원), 스텔라장, 하진 등이 출연했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