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음악중심’ 영기, 신곡 ‘동네오빠’로 통통 튀는 트롯 매력 대방출

주소복사|스크랩
‘개수’(개그맨+가수) 영기가 통통 튀는 트롯의 매력을 대방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8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영기가 출연했다.

이날 신곡 ‘동네오빠(Prod.플레이사운드)’로 무대를 꾸민 영기는 시작부터 긴 호흡을 자랑하며 눈길을 끄는가 하면, 넘사벽 하이텐션 흥으로 트롯의 진수도 뽐냈다.

특히 영기는 ‘알고 보면 괜찮은 오빠, 계산할 때 잘생긴 오빠, 가성비 최고인 오빠야’ 등 재치 넘치는 가사에 어울리는 코믹한 표정연기로 유쾌함을 더하는 건 물론,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로 보고 듣는 재미가 가득한 무대까지 선물했다.

‘동네오빠(Prod.플레이사운드)’는 영기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영기만의 색을 녹여냈으며 흥겨운 기타와 브라스 사운드가 특징이다.

이날 영기의 무대를 본 시청자들은 “동네오빠 노래 너무 좋아요. 영기 오빠 파이팅”, “‘미스터트롯’ 일찍 떨어져서 정말 아쉬웠어요. 신곡 동네오빠 흥이나는 즐거운 노래네요”,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오늘 더 빛이 났어요. 늘 응원합니다”, “건강하시고 대성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현재 영기는 예능과 라디오 등 다채로운 채널을 통해 대중을 만나고 있으며, 국내 최초 대작 트롯 뮤지컬 ‘트롯 Show 뮤지컬 트롯연가’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강다니엘, 옹성우, 원어스, 키썸, NCT 127, 세정, VICTON(빅톤), ITZY, 드림캐쳐, DONGKIZ, MCND, About U, 리아, 영기, K타이거즈 제로, 유희(시크엔젤) 등이 출연했으며 방탄소년단이 ‘ON’으로 1위를 차지했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