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엘리스(ELRIS)가 완벽한 퍼포먼스로 '쇼! 음악중심'을 사로잡았다.
엘리스(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 이제이, 채정)는 2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JACKPOT(잭팟)'의 동명 타이틀곡 '잭팟' 무대를 꾸몄다.
이날 엘리스는 봄을 부르는 화사한 무대로 시청자들을 '잭팟'의 세계로 이끌었다. 화려한 비주얼과 시크한 눈빛으로 무장한 엘리스는 모두가 한 몸이 된 듯 오차 없는 칼군무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엘리스는 화려한 퍼포먼스부터 매력적인 보이스로 시원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엘리스의 이번 타이틀곡 '잭팟'은 상큼하고 톡톡 튀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 팝(Dance Pop) 장르로, 사랑을 원하는 마음을 '잭팟'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시청자들은 “너무 예뻐서 보는 것도 있지만, 무대마다 조금씩 바뀌는 깨알 리액션 보는 재미도 너무 좋음”, “엘리스 다 너무 이뻐요. 코로나19 조심하고 건강하세요”, “바비 인형들 같다”, “엘리스 대박나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엘리스는 네 번째 미니앨범 'JACKPOT(잭팟)'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