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음악중심’ 골든차일드 이장준, 스페셜 MC 출격! 구구단 미나-SF9 찬희와 호흡

주소복사|스크랩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멤버 이장준이 MBC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로 나섰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골든차일드 멤버 이장준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기존에 진행을 맡았던 구구단 미나, SF9 찬희와 호흡을 맞췄다.

그동안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넘치는 끼와 압도적인 예능감을 발산하며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해온 이장준은 남다른 입담과 센스 있는 진행 실력을 아낌없이 뽐내며 ‘쇼! 음악중심’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골든차일드 장준은 최근 ‘2020 설특집 아이돌 육상 선수권 대회’, ‘TMI 뉴스’ 등 프로그램을 통해 배우 권상우, 엑소 카이, 방탄소년단 뷔의 제스추어 개인기를 선보이며 각종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으로 떠오르고 있는 ‘신흥 예능캐’로 여러 아이돌 팬덤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이장준이 속한 골든차일드는 정규 1집 리패키지 타이틀곡 ‘위드아웃 유(Without You)’로 몽환적인 카리스마가 넘치는 무대를 펼쳤다.

골든차일드는 지난 1월 29일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위드아웃 유(Without You)’로 컴백과 동시에 해외 10개 지역 아이튠즈 K팝 차트 TOP10에 안착하는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 조회 수 1,700만 뷰를 돌파하며 연이은 상승세로 가요계를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또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위드아웃 유(Without You)’로 전작 ‘워너비(WANNABE)’의 성적을 넘어 자체 최고 기록을 갱신하고 있는 골든차일드는 음악프로그램 1위 후보에 오르며 거침없는 파죽지세 행보로 ‘대세 보이그룹’ 반열에 올랐다.

한편, ‘쇼! 음악중심’을 본 시청자들은 “MBC는 이장준을 음중 정규직으로!”, “이장준 MC길만 걷자”, “이장준 못하는 게 없네”, “오늘 엔딩 최고였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