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TV 연예통신' 송가인 첫 콘서트 '가인이어라' 핑크빛 현장! MBC 11월 10일 특별 편성까지 확정

주소복사|스크랩
7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송가인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 현장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공연장 앞은 전국 각지에서 모인 송가인의 팬들로 가득해 핑크빛으로 물들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중국에서 온 팬은 “한 구절 한 구절 마음에 와닿아요”라며 팬심을 드러내고 다른 팬들은 송가인의 매력에 대해 예쁘고 솔직하며 팔색조 매력을 갖추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송가인을 응원하기 위해 ‘미스트롯’ 멤버들도 자리를 함께 했다. 숙행은 “가인이를 많이 사랑해주시는 팬분들한테 최선을 다해서 정말 행복을 주는 멋진 무대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송가인 파이팅!”이라고 응원을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송가인은 리허설도 본 공연처럼 최선을 다하며 꼼꼼히 하나하나 챙기면서 무대를 준비해나갔다. 송가인의 첫 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하며 MBC 특별 편성까지 확정지었다. 송가인은 “전생에 제가 나라를 구했나봐요~ 이런 사랑을 받고 이런 복이 어딨겠습니까”라며 감격스러운 감사 인사를 전했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0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