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TV 연예통신' 강남의 깜짝 이벤트로 이상화 눈물! 강남♥이상화의 달달한 결혼식

주소복사|스크랩
17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강남♥이상화의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12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두 사람의 결혼식이 치러졌다. 사회는 자신을 영화 감독이라고 소개한 이경규가 맡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경규의 진행에 맞춰 긴장된 얼굴을 한 신랑 강남이 등장하고 아버지의 손을 잡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신부 이상화가 등장했다. 두 사람은 ‘우리는 서로 사랑하고 존중하며 한결같은 마음으로 평생의 동반자로서 행복한 가정을 이루어 갈 것을 맹세합니다’라고 직접 혼인서약서를 낭독하고 태진아의 주례사를 들으며 결혼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소울풀한 보이스로 축가를 부른 김필과 깜짝 이벤트로 강남이 직접 이상화를 위해 공연을 준비하기도 했다. 이상화는 감동을 받다가 강남의 ‘스피드 스케이팅’ 동작을 하자 웃음을 터트리기도 했다. 이상화는 강남이 다시 한 번 무릎을 꿇고 반지를 끼워주자 결국 눈물을 터트렸고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를 받으며 달달한 키스를 나누고 결혼식을 마쳤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3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