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TV 연예통신' 9월에 쏟아진 결혼 소식! 9월의 신부가 되는 왕지혜&최희서

주소복사|스크랩
19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깜짝 결혼 발표를 한 9월의 신부인 왕지혜와 최희서에 대해 방송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추석이 끝난 후 연예계에 풍성한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이상화와 강남의 결혼 소식부터 가수 포지션인 임재욱까지 결혼 소식을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16일 깜짝 발표를 한 배우 왕지혜는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해 예식은 가족, 친지를 비롯한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진행될 예정’이라며 스몰웨딩 소식을 전했다. 왕지혜와 예비 신랑의 오작교는 배용준·박수진 부부로 왕지혜는 배용준과 박수진을 이어준 오작교 역할을 하며 결혼식 당시 부케를 받기도 했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뛰어난 연기력으로 충무로 대세 배우가 된 최희서 또한 9월 결혼 소식을 전했다. 최희서는 개인 SNS를 통해 ‘가을이 오면, 결혼을 합니다. 저 결혼하고 싶었거든요’라며 자신의 결혼 소식을 직접 전하며 대학 시절 한 수업의 같은 조로 만나 지금까지 인연을 맺어왔다고 밝히며 로맨틱한 연애 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3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