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TV 연예통신' 배우 손석구의 반전 매력! 제조업체 대표이사부터 이라크 파병까지

주소복사|스크랩
8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배우 손석구의 반전 매력과 놀라운 과거에 대해서 방송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손석구는 2017년 미국 드라마 ‘센스8’에서 배두나와 호흡을 맞춰 이름을 알린 후 다양한 배역을 통해 개성있는 배우로 거듭났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최근 그의 반전 이력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다. 손석구는 대전에 있는 공작기계 제조업체의 대표이사로 회사 경영에 참여해오고 있다. 해당 회사는 2003년 7월 설립 이후 꾸준하게 성장해 지난 2016년에는 55억 원의 매출을 달성한 탄탄한 기업이다. 소속사 측은 이에 대해 “보도된 내용은 맞지만 배우로서 더 보여드리고 싶다”는 입장을 전해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또한 손석구의 특이한 군대 이력까지 화제가 되었다. 손석구는 “이등병 때 저희 중대장님이 프랑스 용병 출신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나도 저런 거 해보고 싶다 해서 이라크 자이툰 부대에 있었죠”라고 밝히며 “자원해서 갔었죠. 멋있게 하고 싶었던 것 같아요 군생활을”이라고 군대 생활에 대해서 전했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0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