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이 음악방송 컴백 무대를 통해 ‘불나방’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은지원은 오늘(2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무대에 오른다.
이날 방송에서 은지원은 새 정규 앨범 ‘G1’ 타이틀곡 ‘불나방 (I’M ON FIRE) (Feat. Blue.D)’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수록곡 'HATE'도 선보일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은지원의 정규앨범 타이틀곡 ‘불나방’은 강렬한 붐뱁 트랙으로, 정통 힙합을 표방하는 은지원의 음악색깔을 유지하면서 위너 송민호의 작사-작곡 참여로 트렌디한 힙합 감성을 덧입혔다.
젝스키스가 아닌 솔로 아티스트로서 은지원의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커져가고 있는 가운데, '불나방'은 국내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엠넷 등에서는 1위를 수성 중이다.
뿐만 아니라 은지원 신보 ‘G1’은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홍콩, 인도네시아, 마카오, 말레이시아, 태국 등 11개 지역 1위를 달성해 해외 인기를 입증했다.
은지원은 또 오는 7월 27일(토) 오후 6시와 28일(일) 오후 5시, 양일에 걸쳐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EUN JIWON 2019 CONCERT [ON FIRE]’를 개최하며 팬들을 만난다.
한편,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지금 딱 기다리고 있어요♡”, “무대 위 은지원 너무 기대된다”, “노래 너무 좋던데 무대도 기대합니다”, “노래 신나요~ 앨범에 신경 많이 쓴 게 느껴져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YG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