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TV 연예통신' 먹었다 하면 품절 대란! 먹방여신 화사

주소복사|스크랩

30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최근 프로그램에서 선보인 모습으로 먹방계의 샛별로 떠오른 마마무 화사가 뜨거운 사람들 2위에 올랐다.


화사는 지난 25일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박대를 맛있게 먹는 모습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그 다음날까지도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머물렀다.


먹방 여신으로 등극한 화사의 시작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곱창을 먹은 것이었다. 화사는 혼자 밥먹기 레벨에서도 고난이도에 속하는 혼자서 낮에 곱창 먹방을 선보이며 이목을 끌었다. 곱창구이뿐만 아니라 곱창전골부터 볶음밥까지 너무나도 맛있게 먹는 모습에 전국에 ‘곱창 대란’이 일어날 정도였다. 전국적으로 곱창의 수급이 어려워지면서 곱창이 품절되어 일찍 문을 닫는 가게가 급증했던 것이다. 이후 화사는 다시 한번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간장게장과 김부각 먹방을 선보였다. 또 다시 김부각 대란이 일어나, 곱창에 이어 한 김부각 회사에서 감사패를 전달하는 등 재밌는 일이 벌어지기도 했다. 화사는 먹는 족족 대란과 품절을 함께 몰고 다니며 화사는 먹방계의 여신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나도 방송 보고 바로 먹었다 ㅠㅠㅠㅠ’, ‘진짜 맛있게 잘 먹는 듯’, ‘언니 때문에 한동안 곱창 못 먹었어요 진짜로ㅋㅋㅋㅋ’ 등등의 반응을 보였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