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후 이사배가 “28살에 시작해서 현재 31살까지 하고 있다”고 말하자 리포터 김우리는 놀라며 “24살 정도로 보인다”라고 말하자 이사배는 “그럼 24살으로 하죠”라며 기분 좋게 정리했다. 이사배는 카야 스코델라리오와 같은 해외 배우뿐만 아니라 카일리 제너, 아이유, 화사까지 커버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이사배는 “제일 좋아해주신 커버 메이크업은 선미다”라고 밝히며 선미와의 높은 싱크로율로 이목을 끌었다. 또한 리포터 희현은 “제 친구인 청하의 커버 메이크업을 청하와 함께 봤다. 엄청 좋아했다”고 공개하며 이사배는 “청하씨한테 사랑한다고 전해주세요”라고 말하기도 했다.
또한 이사배는 가장 만족스러운 커버 메이크업에 대해 영화 범죄도시의 장첸 커버 메이크업을 꼽으며 “처음부터 윤계상씨를 닮은 것 아니었냐라는 반응까지 들었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후 이사배와 장첸을 연기한 윤계상은 홍콩에 가는 비행기 안에서 실제로 만나게 되었고 이하늬 덕분에 인사를 나누게 되어 “영광이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역시 슈스사배 돈길만 걷자요오’, ‘우리언냐 ♥우 주 대 슈 스♥’, ‘상승길만 걷자 ~ 꽃길만 걷자~’ 등등의 반응을 보였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