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와 기은세가 제품 검증을 위해 스튜디오에서 키스마크 찍기 대결을 펼쳤다.
8일(목)에 방송되는 스카이티브이 <뷰티스카이2> 10회에서는 메이크업의 꽃인 입술 제품 ‘쿠션 립 틴트’ 최강자를 가리기 위한 다양한 검증 대결이 펼쳐졌다.
지속력이 가장 뛰어난 립 틴트는 여성들의 파우치에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아이템이다. 그 중에서도 스펀지가 내장 된 쿠션 립 틴트는 양 조절에서 그라데이션까지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MC 경리와 기은세는 ‘쿠션 립’ 틴트’ 제품 중 최강자를 가리기 위해 집 안팎에서 직접 제품을 발라보고 지속력을 검증하는 셀프카메라를 공개했다.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파이널 검증에서는 색다른 방법으로 틴트의 밀착력을 테스트해보는 실험을 선보였다. 아크릴판에 뽀뽀 자국을 연속으로 남겨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에 대해 기발한 검증을 보여준 것. 투명한 아크릴판 사이로 보이는 두 MC의 입술 자국과 뽀뽀소리에 촬영장 분위기가 보는 이로 하여금 눈을 떼지 못할 정도로 후끈후끈 했다는 후문이다.

<파우치 배틀>에서는 할리우드 배우 메이크업 특집이 진행 되었다. 고혹적인 레드립으로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귀엽고 러블리한 국민 여동생 ‘클레이 모레츠’를 따라잡는 대결로 상반되는 메이크업 꿀팁이 공개 되었다. 셰이딩으로 표현한 음영 메이크업, 레이어드 컬러 립과 누드톤 립 연출법 등 다양한 메이크업 스킬로 많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두 MC의 뽀뽀 세례로 제대로 검증된 쿠션 립 틴트 최강 아이템과 할리우드 배우 메이크업 대결의 승자 등은 6월 8일(목) 저녁 7시 스카이엔터(skyEnt) 채널, 저녁 8시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 <뷰티스카이2>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스카이티브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