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챔피언 리뷰] ‘찌릿찌릿’ 트와이스, 세븐틴·싸이 꺾고 2주 연속 1위!

주소복사|스크랩

트와이스가 2주 연속 챔피언 송을 수상했다.

31일 방송된 MBC MUSIC 음악예능 프로그램 <쇼 챔피언> 230회에서는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시그널(SIGNAL)’로 또다시 1위를 차지했다.

함께 후보에 오른 세븐틴의 ‘울고 싶지 않아’, 빅스의 ‘도원경’, 싸이의 ‘I LUV IT’, 위너의 ‘REALLY REALLY’를 제치고 1위에 오른 것.

트와이스는 “1위 할 줄 몰랐는데요. 좋은 곡 주신 박진영 PD님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해주는 팬클럽 원스 너무 고맙고요. 멤버들의 부모님 모두 사랑합니다. 멤버들도 수고했고요.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트와이스가 되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 사랑합니다!”라며 감격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빅스, 트와이스, 세븐틴, 아스트로, 크나큰, 에이프릴, SF9, B.I.G, 투포케이, 맵식스, 모모랜드, 더이스트라이트, 베리굿, A.C.E, 바시티, 블랙식스 등이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선사했다.

한 주간의 최고 인기곡과 가요계 핫이슈 등을 토크와 쇼를 통해 알아보는 MBC MUSIC 음악예능 프로그램 <쇼 챔피언>은 일산 드림센터에서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iMBC연예 김혜영 | 화면캡처 MBC 뮤직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