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현무의 전화번호 저장목록에 비밀이 있었다
. 3월 3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는 청첩장을 주러 온 후배 오상진, 선배 한석준과 함께 요리를 만들며 이야기를 나눴다.

“
오상진이 요리를 잘 한다”라며 기다리던 전현무는 ‘정통 까르보나라’를 만들기 위한 업무 지시를 받았다. 달걀 노른자와 흰자를 분리하는 데 개념조차 없던 전현무는 곧 오상진이 알려준 대로 노른자를 분리해 ‘알끈신동’의 면모를 보였다.

“
요리 같이 하면 재밌잖냐”라면서 오상진이 “어머니 그만 모시고 여행 가요”라고 충고하자 한석준은 “전현무가 썸녀를 ‘엄마’라고 저장한다”라고 폭로했다. 전현무는 “어무이 엄마 어머니” 등으로 저장한다면서 “진짜 어머니는? 모친”이라고 저장했다고 밝혔다.

“
어미모도 있어요.”라는 전현무의 말에 박나래는 질색하다가 “한혜진은?”이라고 물어봤다. “혹시 엄마될 여자?”라며 떠보는 박나래 말에 전현무는 “욕하는 엄마”라고 답해 큰웃음을 안겼다.

이날 방송은 박나래의 동생 결혼식
, 전현무의 한석준, 오상진 등 손님맞이, 윤현민의 야구 일일 코치 등이 펼쳐졌다. 3월 3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