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영상] 데뷔 5주년 '재능 부자' 비투비의 영화(MOVIE)같은 성장 히스토리!

주소복사|스크랩


댄스와 발라드, 랩과 보컬 사이의 치열한 전쟁! 비투비의 히스토리 영상 공개!

지난 18일(토)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비투비가 10번째 미니앨범 '필름(Feel'eM)'의 타이틀곡 '무비(MOVIE)' 컴백무대를 꾸몄다. 아이돌그룹으로서는 드물게 댄스와 발라드곡 양쪽 컨셉 모두를 소화하는 그룹답게 이번 신곡도 다채로운 비투비의 매력이 담겨있다.






공개된 히스토리 영상에서도 비투비는 전혀 상반된 스타일의 무대를 소화하며 '음악을 하기 위해 태어났다'는 그룹명 비투비(Born To Beat)에 걸맞는 행보를 보여준다.

첫 음원차트 1위와 첫 음악방송 1위를 각각 안겨준 '괜찮아요'와 '집으로 가는 길'은 물론이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확인할 수 있는 '비밀', '스릴러'부터 통통 튀는 무대를 꾸민 'WOW', '뛰뛰빵빵', '넌 감동이야', 감미로운 목소리의 '울면 안 돼', '봄날의 기억', 애절하고 성숙한 섹시미를 보여준 최근곡 '기도(I'll Be Your Man)'까지 겹치는 스타일 없이 매번 새롭다.


심지어 그룹 내 보컬라인과 랩 라인이 모두 뛰어나다보니 그룹 내에서도 치열한 파트 싸움이 있다는 우스갯소리가 나올 정도. 작곡과 작사에도 멤버들이 꾸준히 참여하며 아이돌 최종보스다운 능력치를 자랑한다.

어느덧 데뷔 5주년, 햇수로 6년차 아이돌그룹으로 멤버 한 명 한 명이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그룹 비투비. 탄탄한 기본실력을 바탕으로 한 비투비의 자유로운 변신을 더욱 기대해본다.




iMBC연예 김은별 | 영상 황세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