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1은 설렜지?' 슬리피-이국주, 핑크빛 케미 요정들이네~

주소복사|스크랩

‘솔직히 조금은 설렜지?’

2일(수)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볼 빨간 오춘기’ 특집으로 박준형-박재범-이국주-슬리피가 출연하는 가운데, 슬리피가 이국주를 향한 마음을 아낌없이 드러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슬리피는 이국주를 향한 일편단심 마음을 내비치며 어필 퍼레이드를 펼쳤다. 그는 이국주에게 고가의 신발과 한참을 기다려야 살 수 있는 햄버거를 선물했던 사실을 고백해 핑크빛 기류를 드러냈다.


이후 슬리피는 연신 이국주에게 “설렜지?”라며 끊임없이 자신을 어필했다는 후문이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슬리피는 SNS DM 협찬으로 생계를 꾸려가고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할 예정이다. 그는 DM 협찬을 받기 위해 이천으로 가스레인지를 받으러 갔던 사연 등을 얘기하며 해명에 나설 예정.

그는 자신이 타고 다니는 고급 외제차와 관련해 ‘가난한 척’을 하고 있는 것 아니냐는 의혹을 해명할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볼 빨간 오춘기’ 특집은 2일(수)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