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툰 속 주인공이 된 그녀는 누구?
21일(목) 밤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의 웹툰 <복학왕> 속 캐릭터의 실제 모델이 전격 공개된다.
기안84는 마음의 안정을 위해 오랜만에 자신의 대학교 캠퍼스를 방문한 가운데, 교내를 휘저으며 현실판 <복학왕>의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안84가 그림 작업을 하고 있는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기안84는 수채화 작업에 열심인 모습인데, 그는 스케치북 왼쪽 끝자락에 사진을 붙여 놓고 웹툰 <복학왕> 속 주인공 ‘우기명’을 그리고 있어 사진 속 인물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기안84는 “웹툰을 준비할 때, 학교에 (봉지은을) 닮은 애를 모델로 썼다”며 당시 캐릭터 이름이 없었기 때문에 이름도 빌려서 썼다고 웹툰 속 ‘봉지은’의 탄생의 비화를 밝혔다는 후문이다.

또한, ‘봉지은’의 실제 모델은 기안84와 만나 대화를 나누던 중 “애들이 자꾸 (캐릭터처럼) 사시되냐고 물어보잖아요”라며 기안84때문에 난처해진 사연들을 폭로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