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룸메이트> 그녀들의 무시무시한 ‘자존심 배틀’!

주소복사|스크랩

감정싸움부터 육탄전까지! 살벌한 그녀들의 동거생활

독특하고 신선한 구성과 재치 넘치는 설정 등으로 관심을 모은 영화 <룸메이트>가 6월 30일 개봉되어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영화 <룸메이트>는 자기주관이 뚜렷한 학구파 대학원생 제니와 자유분방한 된장녀 디. 두 사람이 집세를 아끼기 위해 계약동거를 시작해 목숨을 건 자존심 배틀을 그린 황당살벌 스릴러 영화이다.


<룸메이트>는 성격과 라이프 스타일이 완전히 극과 극인 두 사람이 한 집에 살게 되었을 때 일어날 만 한 상황들을 여성적 시각에서 디테일하게 그려내어 여성들의 폭풍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남자들은 절대 공감할 수 없는 여성들만의 감정변화와 심리상태를 얼마나 섬세하게 묘사했는지 주목해서 보자.

또한 <룸메이트>의 두 배우는 아역 연기자로 헐리웃에 입성한 뒤 <스파이 키드>시리즈를 비롯한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경험을 쌓아온 베테랑 배우 알렉사 베가와 그의 룸메이트 스펜서 그래머로 두 배우의 신들린 듯한 열연은 관객들에게 신선함으로 다가갈 것이다.


6월 30일 개봉하는 영화 <룸메이트>는 IPTV, 디지털케이블,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TV), 네이버, 티빙, 곰TV, pooq 등의 인터넷 플랫폼을 비롯하여 43개의 웹하드 사이트에서 직접 다운로드해 볼 수 있다.

알렉사 베가와 스펜서 그래머의 생활밀착형 연기로 살벌한 자존심 배틀을 예고한 영화 <룸메이트>를 통해 신선한 재미를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iMBC연예 우연희 | 사진제공=(주)무브먼트픽쳐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