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민석, <태양의 후예> '송송커플' 열애설 언급?

주소복사|스크랩

배우 김민석이 밝히는 ‘송송커플’의 열애설은?

18일(수)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운빨 브로맨스’ 특집으로 핫한 네 남자 황치열, 김민석, 이현재, 박재정이 출연하는 가운데, 배우 김민석이 송혜교와 송중기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했다고 전해지면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날 <태양의 후예>에서 김일병으로 이름을 알린 배우 김민석은 무명시절의 고생담부터 드라마 이후 인기를 실감했던 에피소드까지 모두 공개했다.

특히 김민석은 드라마 함께 출연했던 송중기, 송혜교의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 예정이다. MC 김구라가 “송중기, 송혜교 열애설에 대해서 어떻게 보세요?”라고 묻자, 그는 조심스럽고도 덤덤하게 이야기를 이어갔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김민석은 <태양의 후예> 최종 오디션이었던 MT에서 직접 회를 떠서 대접했다면서 <라디오스타> 최초로 스튜디오에서 즉석으로 회를 뜨는 시범을 보이기까지 했다고.

이에 그가 어떤 다채로운 이야기와 활약들로 시청자들에게 보고 듣는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운빨 브로맨스’ 특집은 18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iMBC 연예스포츠뉴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