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는 재미는 기본, 이제는 보는 재미까지 있다?!
듣기만 하는 노래는 이제 지루하다! 무대를 보며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음악이 진짜 대세! 완벽한 군무, 특별한 의상 등 다양한 재미를 주는 무대들 중 유독 눈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무대가 있었으니... 마치 한 편의 뮤지컬을 본 것 같은 퍼포먼스로 노래의 스토리를 보여주는 무대가 바로 그것.
또한 안무가 전부는 아니다! 안무에 맞는 의상과 배경도 중요한 법. 상황을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무대 세트와 배경, 노래를 표현하는 의상, 멋진 안무가 만난 <쇼! 음악중심> 뮤지컬 같은 무대 BEST 3를 지금 만나보자!
소녀시대 - Show Girls
★ 배경
이것이 소녀시대의 SHOW다! 화려한 조명, 블링블링 세트 색상까지... 그녀들을 더 빛나게 만들어 준다.
★ 의상
여기가 브로드웨이인가요? 상암인가요? 진짜 뮤지컬 의상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
평소에는 절대 입을 수 없는 화려한 의상이지만 무대 위이기에 가능!
★ 안무
8명의 소녀들의 각자의 개성을 담아 한 편의 댄스 뮤지컬을 보는 듯 한 느낌을 준다.
IU - 좋은 날
★ 배경
다소 심플한 배경과 조명이지만 '좋은 날' 상황을 표현하기엔 딱 좋은 클래식함.
★ 의상
의상 : 노래로 말하는 아이유는 '붉은 색' 춤으로 표현하는 백댄서는 '베이지 색' 보고 듣는 재미란 이런 것!
★ 안무
안무 : 메인이 있다면 그것을 돋보이게 하는 서브도 필요한 법. 한 편의 뮤지컬 같은 안무로 스토리를 표현.
세븐틴 - 예쁘다
★ 배경
심플한 배경에 쇼파와 책 소품으로 모든걸 설명한다! (진짜 다 설명이 되는게 신기할 뿐)
★ 의상
13명 모두 'ALL 화이트'로 통일! 그러나 스타일은 모두 다르다! 풋풋한 노래 가사와 잘 어울리는 의상.
★ 안무
13명의 남자들이 예쁘다며 사랑 고백을 하는데 어찌 이리 귀엽단 말인가!
가사와 딱 어울리는 안무로 누구 하나 빠짐 없이 사랑스러움 100%
한편, 다양한 가수들의 무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쇼! 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4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스타뉴스팀 |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