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所所)한 그곳] 공주를 구하라! 에릭남&솔라의 '첫 데이트' 장소는?

주소복사|스크랩

'로맨스는 극적인 상황이어야 제맛!'

"에릭남&솔라의 첫 데이트 코스, 여긴 어디?"


누가: 에릭남과 솔라가
언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317회 속

어디서: 방탈출 카페에서
무엇을: 봉인을 풀기 위해 로맨틱 세레나데 데이트를 펼쳤다.



"90점을 넘겨야만 봉인이 풀립니다!" 지난 17일(토)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새 커플이 만났다. 로맨틱가이 에릭남과 발랄상큼한 마마무의 솔라가 그 주인공. 언제나 커플들의 첫 만남은 덩달아 설레기 마련! 그런데 이번만큼은 그 로맨스에 긴장감까지 추가해, 어느 때보다도 흥미진진했다고.


이번만큼은 신부를 '직접' 구해내야 했던 에릭남의 고군분투, 그리고 가면을 쓴 채로도 사랑스러웠던 솔라의 활약에 시청자들은 함께 마음을 졸이면서 두 사람이 어서 정식으로 만나길 기도했다. 그렇다면 이들의 첫 만남이 이뤄졌던 그 장소는 어디였을까?




오늘은 나의 왕자님이 되어주시겠어요?
홍대 코드이스케이프


위치: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29길 69 '코드이스케이프'(홍대점)
입장료: 2인 40,000원, 3인 이상시 1인당 16,000원
어떤 곳?: 오늘은 왕자님을 기다려보는 것은 어떠세요?

여자라면 누구나 꿈꾸는 환상, 바로 '사로잡힌 공주님'이 되어보는 일이 아닐까? 동화책을 물들이는 로맨스의 주인공들은 언제나 왕자님이니 말이다.

한때 모바일 게임의 유행을 선도했던 방탈출 게임을 이제 실제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요즘 이색 데이트를 찾는 커플들에게 더욱 인기몰이라는 '핫플레이스', 방을 하나씩 탈출해야 하는 미션 앞에서라면 조금 멀어졌던 마음도 언제 그랬냐는 듯이 다시 하나로 뭉치게 된다.

멋진 이벤트를 준비하는 커플 또는 고백을 준비하고 있는 썸남썸녀들이라면 이곳에 찾아가는 것을 어떨까. 김전일, 또는 코난으로 빙의해 척척박사처럼 퀴즈를 풀어나간다면 오늘은 여자친구의 눈에서 하트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영화처럼 흥미진진한 일상탈출을 꿈꾼다면? 힐링하고 싶은 도시인들, 분위기 좋은 만남의 추억을 만들고 싶은 연인들에게, 가족 혹은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의 아름다운 추억을 새기고 싶다면 추천!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