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존재감 폭발' 코난 오브라이언, 촬영장 속 깨알 '개그본능' <한번 더 해피엔딩>

주소복사|스크랩


"어디서든 존재감 폭발! 얘들아~ 코난 형님 왔다고 전해라~"


'미국의 유느님' 코난 오브라이언이 <한번 더 해피엔딩> 촬영장에 나타났다. 미국의 유명 토크쇼 진행자이자, 이번에 방한 일정이 알려지면서 연일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는 코난 오브라이언. 그의 특별한 행보는 <한번 더 해피엔딩> 촬영장에서도 이어졌다.


17일(수) MBC 수목미니시리즈 <한번 더 해피엔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코난 오브라이언의 촬영 비하인드가 사전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며 많은 제작진들과 배우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이어 편안한 분위기와 시종일관 익살맞은 표정을 선보이면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 지금은 촬영중~ 비하인드 에피타이저! '일단 부드러움?'



▶ 물론! 잘생김도 뽐내 줘야겠죠~?


▶ 진지하기만 하다고? '그럴리가~' 코믹댄스+익살 표정 삼매경!


이날 코난 오브라이언은 극중 미모(장나라)가 대표로 있는 '용감한 웨딩'에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는 후문. 과연 그가 <한번 더 해피엔딩>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MBC 수목미니시리즈 <한번 더 해피엔딩>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 <한번 더 해피엔딩> 코난의 비하인드가 왔다고 전해라~ 더 많은 촬영현장 보러가기







iMBC연예 연예뉴스팀 | 사진 김동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