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그게 뭐죠? 먹는 건가요?"
나이를 거꾸로 먹는 언니가 여기 있네! 1월 20일(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한 번 더 해피엔딩> 촬영장 속 장나라의 빛나는 미모가 포착되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동안미녀', '꽃사슴' 등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수식어를 붙여왔던 그녀가 이번에는 현실과 유쾌한 고군분투를 펼치는 여주인공, '한미모' 역으로 돌아온다.
<한 번 더 해피엔딩>은 재혼컨설팅 업체 '용감한 웨딩'의 공동대표이자, 무려 전직 걸그룹 엔젤스 출신의 '돌싱녀'인 미모(장나라)가 다시 한 번 행복해지기 위해 펼치는 고군분투를 그릴 예정이다. 특히 장나라의 변함없는 방부제 미모 또한 시청자들의 기대 포인트 중 하나. 전직 걸그룹 출신이라는 설정도 OK! <한 번 더 해피엔딩>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촬영장을 빛나게 만든' 그녀의 아름다운 미모를 공개한다!
너무 반짝반짝~ 눈이 부셔~'오늘도 레전드 미모 갱신했어요~'
그런데 이 언니... 왜 나이를 먹지 않죠?
이 모습이 바야흐로 2014년.... <운명처럼 널 사랑해> 속 모습이라면!
이 모습도 2014년 말, <미스터 백> 제작발표회 현장인데...어깨길이가 넘는 하늘하늘한 곱슬머리, 동그란 눈까지!
#위_아래_위위_아래_차이가_없다_또르르
'나이가 뭐죠? 먹는 건가요?'나이가 먹는 것인 줄은 꿈에도 모르는 이 언니...
동안미녀 인정! (탕탕)#언니_내년에는_제_떡국도_드세요
유다인, 유인나, 서인영과 함께 4인 4색의 캐릭터를 소화할 것을 예고한 장나라!과연 앞으로 <한 번 더 해피엔딩>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주게 될까?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한 번 더 해피엔딩>은 1월 20일(수) 밤 10시 첫 방송!
☞ <한 번 더 해피엔딩> 공식 홈페이지 속 더 많은 현장포토 보러가기
iMBC연예 연예뉴스팀 | 사진 김동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