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전개 예고! <화정> 이연희-조민기, 카리스마 맞대결!

주소복사|스크랩

“지금 무슨 일을 저지르고 있으신 겁니까!”

14일(월) MBC 월화특별기획 <화정> 측이 저잣거리 한복판에서 맞대결을 펼치고 있는 정명공주(이연희)와 김자점(조민기)의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하면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포졸들을 부려 백성들을 무자비하게 진압하고 있는 자점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이 광경을 경악한 얼굴로 바라보고 있는 정명의 독기가 서린 표정이 그려져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정명은 소현세자(백성현)와 함께 간신배들의 척결에 나섰지만 갑작스러운 소현의 죽음으로 모든 이리 수포로 돌아간 상황. 과연 소현이 죽고 난 뒤, 이들에 어떻게 대적해 나갈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제작사는 “정명과 그를 따르는 세력들이 소현이라는 희망을 잃은 뒤, 이를 극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묵직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스펙터클한 전개와 반전이 기다리고 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혼돈의 조선시대 정치판의 여러 군상들이 지닌 권력에 대한 욕망과 이에 대항하여 개인적인 원한을 딛고 연대하는 광해와 정명 그리고 그런 정명이 인조 정권 하에서 그 권력과 욕망에 맞서 끝까지 투쟁하는 이야기가 펼쳐질 <화정>은 밤 10시 MBC를 통해 45회가 방송된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김종학 프로덕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