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셀카를 준비해보았어요~”
21일(화) MBC 월화특별기획 <화정>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배우 서강준이 깜짝 셀프카메라 영상을 공개하면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화정>에서 교리 ‘홍주원’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서강준이 직접 카메라를 들고 이동허면서 시청자들을 향해 인사를 건네고 있다. 그는 <화정>의 촬영지이기도 한 용인 드라미아의 풍경을 함께 담으면서 “<화정> 재미있게 보고 계신가요?”라는 영상편지를 띄워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어 서강준은 “저는 선배님들을 따라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다”라고 밝히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 그리고는 “앞으로도 <화정>과 저 서강준, 그리고 같이 나오는 자경(공명)이도 많이 사랑해달라”라고 덧붙이며 동료이자 동생인 배우 공명의 이름을 언급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깜짝 셀프카메라 속 서강준의 넘치는 아련함과 귀여운 장난꾸러기 미소, 지금부터 사진으로 먼저 만나요♪
▶ “안녕하세요~” 아무렇게나 찍어도 굴욕 없는 미모? 
▶ 뭐죠, 셀프카메라에 이 넘치는 ‘아련함’은...?
▶ 사실 그는 미모와 아련함을 겸비한 장난꾸러기?
▶ 여러분은 지금 장난 거는 형과 무덤덤한 동생을 보고 계십니다!
한편 혼돈의 조선시대, 정치판의 여러 군상들을 통해 인간이 가진 권력에 대한 욕망과 질투를 그린 대하사극 MBC 월화특별기획 <화정>은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 MBC <화정> 서강준의 셀프 카메라 영상보러가기iMBC연예 연예뉴스팀 | 화면캡쳐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