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 옴므파탈 ‘조민기’, 여심 유혹 ‘4단 작업스킬’ 大 공개!

주소복사|스크랩

<화정>의 옴므파탈 김자점 역을 맡은 조민기의 여심을 유혹하는 초특급 4단 작업 스킬이 화제다.

MBC 창사 54주년 특별기획 <화정>(극본 김이영/ 연출 최정규/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측은 악역임에도 불구하고 매력적인 미소와 깊이 있는 눈빛으로 여심을 강탈하는 조민기(김자점 역)의 <화정> 속 여심 공략법을 공개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철벽녀 김여진(김개시 역)을 상대로 펼친 고단수 작업 스킬이 웃음을 유발한다.

공개된 김자점의 4단계 작업 스킬은 능양군과 광해 편에서 각각 대립각을 펼치는 자점과 개시를 '밀당 남녀'로 재해석한 것으로 철벽녀 개시를 유혹하는 자점의 모습이 웃음을 터트리게 한다. 특히, 극 중에서 광해밖에 모르는 개시가 마지막에는 자점의 유혹 스킬에 홀라당 넘어간 듯 얼굴을 붉히는 모습이 폭소를 유발한다.

혼돈의 조선시대 정치판의 여러 군상들이 지닌 권력에 대한 욕망과 이에 대항하여 개인적인 원한을 딛고 연대하는 광해와 정명 그리고 그런 정명이 인조정권하에서 그 권력과 욕망에 맞서 끝까지 투쟁하는 이야기가 펼쳐질 <화정>은 오는 20일 밤 10시 MBC를 통해 29회 방송된다.





iMBC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