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마술사 이은결, 백종원 독주 막나? '뜨거운 반응'

주소복사|스크랩

“백종원의 독주를 막아라! 최고의 대항마, ‘진짜 마술사’ 등장!”

20일(토) 방송될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새로운 멤버로 대한민국 대표 마술사 이은결이 출연해 새로운 강적으로 떠오를 예정이다.

이은결은 “지금까지 쌓아온 20년 경력의 마술 내공과 노하우들을 마리텔에서 모두 보여주겠다”고 밝히며 기대를 모았다. 이은결은 상상을 초월하는 엽기 마술과 눈을 사로잡는 화려한 마술쇼로 인터넷 생방송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또 이은결의 익살맞은 퍼포먼스로 채팅창 반응도 폭발할 정도였다고 한다.


네티즌들은 “드디어 백종원의 대항마가 등장했다”고 흥분하는 반응을 보였으며, 이은결의 화려한 마술쇼와 이에 호응하는 뜨거운 반응에 생방송 현장에 있던 4연승의 주인공, 백종원도 “강적을 만났다”며 견제를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예코치’ 예정화도 화려하게 복귀했다. 예정화는 지난 출연에서는 보여주지 못했던 특별 운동 비법들을 알려주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강적 이은결의 등장과, 예정화의 컴백은 20일(토) 밤 11시 15분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