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공개 <화정> 'R&B 요정' 박정현, OST 첫 타자 출격!

주소복사|스크랩

대한민국 대표 R&B 가수 박정현이 <화정>의 첫 OST 포문을 연다.

20일(수) 정오에 MBC 54주년 월화특별기획 <화정> 측이 매력적인 보이스와 유리알 같은 감성의 주인공 박정현이 부른 <화정>의 첫 번째 OST ‘가슴에 사는 사람’을 공개한다.

<화정>의 첫 번째 OST인 ‘가슴에 사는 사람’은 서정적인 멜로디의 발라드 곡으로, 박정현만의 매혹적인 보이스와 완벽한 감정처리가 귀를 사로잡는다. 이로써 극중 정명(이연희)과 주원(서강준)-인우(한주완)의 엇갈린 삼각 로맨스를 한층 절절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욱이 박정현이 2015년 첫 신곡으로 <화정>의 OST를 선택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박정현의 이러한 선택에는 전 소속사에서 함께 했던 차승원(광해 역)에 대한 의리와 감사의 마음이 녹아 있어 더욱 의미 깊다. 대한민국 최고 R&B 가수 박정현의 OST 지원사격으로, 상승세를 타고 있는 <화정>의 돌풍이 가속화될 전망.

또한 ‘가슴에 사는 사람’은 독특한 멜로디 라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작곡가 김홍일의 신선하고 세련된 멜로디와, 가슴 깊이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백하게 표현한 이나영, 김홍일의 가사, ​그리고, 엑소의 멤버 백현이 부른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OST ‘두근거려’의 작곡가 김진훈이 공동편곡으로 참여,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박정현이 부른 <화정> OST Part.1 ‘가슴에 사는 사람’는 곧 방송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혼돈의 조선시대 정치판의 여러 군상들이 지닌 권력에 대한 욕망과 이에 대항하여 개인적인 원한을 딛고 연대하는 광해와 정명 그리고 그런 정명이 인조정권하에서 그 권력과 욕망에 맞서 끝까지 투쟁하는 이야기가 펼쳐지게 될 <화정>은 매주 월, 화 밤 10시 MBC를 통해 방송된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김종학 프로덕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