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꼴찌 면하면 섹시댄스' 예정화, 이 언니 공약도 화끈해!

주소복사|스크랩

“꼴찌만 아니면 돼! 섹시댄스는 덤~!”

예정화가 화끈한 시청자 공약을 걸었다.

9일(토) 방송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3회분에서 예정화가 “‘꼴찌만 면한다면 ‘섹시 댄스’를 추겠다’는 공약을 반드시 지키겠다”고 선언하면서 의지를 불태웠다.


예정화의 화끈한 공약에 인터넷에 접속한 시청자들은 물론이고 현장에 있던 제작진까지 격한 환영의 의사를 표하면서 분위기를 달궜다.


늘씬하고 탄력 있는 몸매로 러닝머신에서도, 요가매트에서도 반짝반짝한 ‘건강 섹시미’를 분출했다. 쉽고 간단한 동작부터 고강도 운동까지 거뜬하게 선보이는 예정화로 인해 현장은 그야말로 감탄의 연발! 과연 그녀가 꼴찌를 면하게 되면서 섹시댄스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점점 무르익어 가는 ‘돌발 예능감’을 선보인 예정화가 이번 방송에서는 어떤 맹활약을 펼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은 “예정화는 짧은 시간 안에 다양한 운동을 시청자들에게 전하기 위해, 단계별로 꼼꼼하게 운동아이템을 준비해오는 열성으로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며 “국가대표 미식축구 스트렝스 코치답게 자신의 노하우를 모두 쏟아 붓고 있는 예정화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3회 분은 9일 토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