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男心저격! AOA 초아, 이번엔 '초밀착 발레복'

주소복사|스크랩

이번엔 ‘발레복 초아’가 왔다!

5월 2일 토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새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AOA 초아가 사랑스러운 핑크빛 ‘발레리나’로 변신, 남심(男心)을 향한 하트 공략을 시작했다.


초아는 하늘하늘한 느낌의 핑크색 치마에 순백의 시스루 블라우스와 발레 슈즈까지 이른바, ‘풀 발레복’을 갖추고 나타나 녹화 현장을 달궜다. 특히 핑크색 발레복과 어우러지는 앙증맞은 화관까지 머리에 쓴 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스태프들은 물론 온라인으로 시청 중이던 시청자들로부터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고 한다.


특히 초아는 2회 방송분에서 시청자들과 함께 발레를 배워보는 깜짝 ‘발레 교실’을 마련한다. 초아는 스케치북에 기본적인 발레 동작들을 일일이 손글씨로 작성하며, ‘앙바(En Bas, 기본 준비 팔 자세)’부터 ‘쁠리에(Plie, O자 모양으로 다리를 구부리는 자세)’까지 동작들을 직접 몸으로 선보이는 등 쉽고 재미있는 진행으로 호응을 얻었다.


과연 AOA 초아가 ‘발레 교실’을 앞세워 막강 ‘백주부’ 백종원을 물리치고 ‘마리텔’ 우승의 영광을 거머쥘 수 있을 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AOA 초아는 정규 방송을 위해, 이전 설 특집 방송을 5번이나 모니터하고 멤버들과도 머리를 맞대고 아이템을 의논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해왔다”며 “2회 방송분에서는 그동안 드러나지 않았던 초아의 총천연색 매력이 더욱 발산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백종원-김구라-AOA 초아-강균성-예정화 등 5인방이 시청자들과 쉼 없이 소통하고 교감하는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MBC 새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5월 2일 토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