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라이트가 확실해!" <여왕의 꽃> 윤박-이성경, 데이트 후기도 '달달'

주소복사|스크랩

“이거 그린라이트, 확실하죠?”

MBC 주말특별기획 <여왕의 꽃>의 이제 막 시작된 연인, 이성경과 윤박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성경과 윤박은 모두 밝고 유쾌한 표정으로, 썸타는 남녀 사이의 느낌만큼이나 촬영장의 따뜻한 분위기 또한 짐작케 한다.

물고기 표정을 지으며 셀카를 찍는 모습에서 20대의 풋풋함과 싱그러움이 느껴지고, 진지한 표정으로 대본을 서로 맞춰보다가 때로는 활짝 웃으며 서로를 향해 다정한 눈빛을 보내는 이성경과 윤박의 모습에 사랑스러움이 묻어난다.


소품이었던 아이스크림 먹기, 처음에는 “우와, 아이스크림이다”라며 환호했던 이성경은 계속되는 촬영에 엄청난 양의 아이스크림을 먹어야 했고, 이내 촬영 도중 줄줄 흘러내리는 아이스크림에 곤혹을 치렀다.


제작진은 “방송 전에서부터 화보 촬영 등으로 함께 호흡을 맞춰 온 이성경과 윤박은 이제 눈빛만으로도 서로의 마음을 읽는 사이가 된 듯 환상 케미가 돋는다. 요즘 세태와 달리 결코 가볍지 않은, 20대의 진지하면서도 서로를 치유하는 힐링 러브라인인 두 남녀의 사랑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여왕의 꽃>은 어렸을 때 보호받지 못하고, 커서는 사랑에 배신당한 까닭에 사람을 믿지 못하고 남을 짓밟으면서라도 성공하는 것이 행복이라고 믿는 한 여자가 그녀가 버린 딸과 재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이야기로 매주 토일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