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킬미힐미> 배우와의 Q&A게시판 바로가기 "시청자 질문에 '신세기'가 직접 답변을?"
이번엔 국내 최초 '애프터 서비스 드라마'로!
MBC 드라마 최초로 온라인 생중계 팬미팅을 진행하면서 시청자와의 만남의 장을 열었던 <킬미, 힐미>가 이번엔 더 폭넓게 팬들을 만난다.
5일(목) MBC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가 공식 홈페이지의 '배우와의 Q&A'란을 통해 배우와 드라마 팬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면서 화제다.

공개된 게시판에는 "여러분들이 드라마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내용들을 배우들이 직접 답변해 드립니다!"라는 공지와 함께 새로운 메뉴가 구성됐다.
바로 드라마 속 다양한 질문들을 시청자들이 게시글을 통해 올리면, 배우들이 답변을 남기는 공간을 마련한 것.
최근 극중 도현(지성)과 함께 비밀주치의로 생활하게 된 리진(황정음)의 모습이 그려지고, 베일에 싸여있던 다양한 인격들이 출현하기 시작하면서 더욱 재미를 자아내는 <킬미, 힐미>는 높아지는 인기만큼이나 드라마 속에 풀리지 않는 실마리들에 대해 각종 온라인 사이트, SNS를 통해 드라마 팬들의 추측들이 대거 쏟아지고 있는 상황.
이에 제작진은 이러한 팬들의 호응에 대응하는 의미로 '국내 최초 애프터 서비스'를 도입하겠다는 포부다.
시청자와의 폭넓은 소통과 더불어 다양한 이색 이벤트로 <킬미, 힐미>는 연중무휴! 과연 시청자들의 질문에 배우들은 어떤 답변을 달게 될 것인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 MBC <킬미힐미> 배우와의 Q&A게시판 바로가기 iMBC연예 편집팀 | 사진=MBC <킬미힐미> 공식 홈페이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