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OST 전격공개! <킬미힐미> 루나-초이, '콜라보 열풍' 합류

주소복사|스크랩

“콜라보 열풍+드라마 돌풍으로 정상 노린다!”

28일(수) 공개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 OST ‘힐링 러브’(Healing Love)로 f(x) 루나와 루커스 초이가 가요계 ‘콜라보 열풍’에 가세한다.



이들이 함께 부른 듀엣곡 ‘힐링 러브’는 극중에 도현(지성)과 리진(황정음)의 러브 테마로 삽입되고 있다. 루나와 초이의 담백하고 호소력 짙은 음색이 환상의 ‘케미’를 이루면서, 남녀 주인공의 설레면서도 조심스러운 감정 교환을 120% 전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년 음원시장을 강타한 장재인의 ‘환청’(Feat.나쑈)에 이은 두 번째 <킬미, 힐미> OST로, 28일(월) 음원이 공개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f(x)와 루커스의 팬들은 물론이고 드라마 팬들까지 관심의 대상이 된 상황.


루커스의 소속사 관계자는 “녹음 과정에서 루나와 초이의 호흡이 무척 좋았다. 서로를 배려하고 뒷받침하는 모습이 정말 아름다웠다”며 “가요계 ‘콜라보 열풍’의 일원으로 인정받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회를 거듭할수록 재미와 궁금증을 더해가고 있는 <킬미, 힐미>는 매주 수, 목 밤 10시 에 방송된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제공=팬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