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고난 예능감은 따라올 수 없죠~!”
26일(수)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타고난 딴따라‘ 특집에 배우 오만석, 고창석, 정선아, 한선천이 출연해 끼와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뮤지컬 ‘킹키부츠’의 무대에 함께 오르고 있는 배우 오만석, 고창석, 뮤지컬 배우 정선아, 한선천! 드라마, 영화, 예능을 넘나드는 활약을 하고 있는 배우 오만석, <무한도전> ‘못.친.소’로 국민 귀요미가 된 고창석, 티켓 파워 1위의 실력파 뮤지컬 배우 정선아, 댄스 서바이벌 프로에서 이름을 알리게 된 한선천이 출연해 막춤부터 성대모사 개인기까지 모두 쏟아내며 불꽃 튀는 웃음 대결을 펼쳤다.

한편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첫 출연인 배우 오만석은 MC 김구라가 진행하던 토크쇼 ‘TAXI’의 후임 MC를 맡게 된 인연을 공개하며 “이제 곧 케이블에서 지상파로 올라갈 거다”라며 김구라의 독설에도 전혀 기죽지 않고 재치 있게 응수하는 모습을 보이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MC 김구라를 위협하는 오만석의 예능감이 폭발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타고난 딴따라‘ 특집은 26일(수)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MBC 홍보국 김소정 l 사진 김동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