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종민-신봉선-라이머에게 러브라인이? "썸? 그거 싸먹는건가요?" 특집!

주소복사|스크랩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가 가을을 맞아 외로운 솔로들의 소개팅 자리를 마련했다.

17일(수)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의 '썸? 그거 싸먹는건가요?' 특집에 김종민, 신봉선, 라이머가 출연해 입담대결을 펼친다.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 라이머에게 MC 윤종신이 “오늘 자리는 ‘라스’가 마련한 소개팅 자리다”라고 하자 라이머는 “주변에서 봉선씨가 사람이 괜찮다며 만나볼 생각이 있냐고 물어본 적도 있다“라며 신봉선과의 의외의 인연을 공개했다. 이어 라이머는 “신봉선은 남자를 아는 눈이다. 지켜보고 싶다”며 적극적으로 신봉선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또 솔로 싱글앨범 ‘살리고 달리고’로 가수로 컴백한 김종민이 밝히는 코요태의 ‘기쁨 모드’ 표절의혹의 전말과 김구라의 발언 때문에 울었던 신봉선의 에피소드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세 사람의 삼각 러브라인의 진실이 밝혀지는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의 '썸? 그거 싸먹는건가요?' 특집은 17일(수)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MBC 홍보국 김소정 ㅣ 사진 함은희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