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인 걸그룹 '레드 벨벳'의 등장이 예사롭지 않다.
9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음악중심>에서는 신인 걸그룹 레드벨벳이 신곡 'Happiness(행복)'를 깜찍 발랄한 무대로 열창하며 시선을 모았다.
레드 벨벳은 소녀시대, f(x) 등을 배출한 SM에서 야심차게 출격시킨 여성 4인조 걸그룹으로, 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의 멤버로 이루어져 있다.
행복을 갈구하는 소녀들의 마음을 담은 내용의 노래 'Happiness'에 걸맞게 이날 레드벨벳이 선택한 무대의상은 다름 아닌 교복.
교복을 입고 무대 위에서 펼치는 그녀들의 깜찍 발랄한 퍼포먼스를 보고 있자면 토요일 오후가 무료한 삼촌들의 마음은 흐믓한 행복감에 빠지게 만드는데.
소녀시대의 열애로 깊은 우울에 빠진 삼촌팬들의 힐링을 예고하고 있는 '레드 벨벳'의 'Happiness'를 이번 주 댓글 달고 싶은 곡으로 선택했다.
[RE:] 무대의상으로 교복을 택한 건 탁월한 선택! 역시 SM! [RE:][RE:] 귀여웤ㅋㅋㅋㅋㅋ [RE:][RE:] 너무 예.뽀 ㅜ 행복하네여.... [RE:] 조이, 유정이 닮은거 같지 않나여?[RE:] 신인이라 긴장해선지 목소리가 살짝 떨리는 거 같은데? [RE:][RE:] 노래 하면서 춤춰서 그런거 아님??? [RE:][RE:][RE:] 그것조차 풋풋하네여....[RE:] 두 사람씩 끌어안는 퍼포먼스 완전 귀염귀염!!! [RE:][RE:] OMG!!! Soooooo Cute!!!!iMBC연예 김미영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