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인구의 대다수가 여름 휴가를 떠난 바캉스 최대 절정기 8월의 첫 주말. 방구석을 뒹굴던 나도 어디론가 떠나고 싶었던 것일까?
무더위에 영혼을 빼앗긴 채 TV를 보던 내 귀에 "썸머 썸머데이~, 썸머 썸머데이~"라는 노랫말이 들리는 것을 보고 흠칫 내 귀를 의심했다.
정신을 차리고 자막을 자세히 살펴보니 "Solo Solo day~ Solo Solo day~"라고 쓰인 것을 보고 비로소 혼자 헛웃음을 웃었던 지난 8월의 첫 토요일.
휴가를 향한 갈망에 환청까지 소환시켰던 지난 8월의 첫 토요일 <쇼!음악중심>에서 B1A4가 불렀던 그 노래, 바로의 청아한 휫바람 소리마저 초록이 무성한 자연으로 달려가고싶게끔 만드는 그 곡 '솔로데이'를 이번 주 댓글 달고 싶은 곡으로 선택했다.
[RE:] 노래 들으니 휴가 가고 싶게 만들긴 하네... [RE:][RE:] 사람은 듣고싶은대로 들리는 법이지..[RE:] 휘파람 불 때 바로 표정 봤어? 귀욤귀욤 +_+[RE:] 뒤에 야자수 좀 바바...ㅋㅋ [RE:][RE:] 무대 컨셉이 바캉스인 듯ㅡ.,ㅡ [RE:][RE:][RE:] 션션~하네~[RE:] 반바지에 니삭스 컨셉 귀염돋지 않음??ㅎㅎ [RE:][RE:] Stylist noona/s thank you very much :3 [RE:][RE:] 다리를 좌우로 흔드는 게 포인트! good job!!!! iMBC연예 김미영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