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늑대돌 EXO, 주말 TV 장악 '으르렁!'



지난 주말 브라운관은 EXO가 모두 휩쓸었다!

31일 방송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그룹 EXO가 타이틀곡 '으르렁'으로 지난 주에 이어 연속 2회 1위를 차지하며 진정한 대세임을 입증했다.

이로써 EXO는 지난 주 MBC를 비롯한 공중파 3사 음악 프로그램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고, 이날 한국어 뿐 아니라 중국어와 영어 등 다국어로 수상소감을 전하며 그들의 점령지가 세계로 향해있음을 야심차게 드러냈다.

이렇듯 등장과 함께 무서운 기세로 음악 차트 순위를 점령해 나가는 EXO의 인기몰이는 비단 음악 방송 프로그램 뿐만이 아니다.


지난 주말 EXO는 대한민국 대세들이 모두 거쳐갔다는 <무한도전>에 깜짝 출연해 각 잡힌 '칼군무'를 즉석에서 선보여 김해 소녀들을 열광시키기도 했다.

이날 무도 멤버들은 EXO 옆에서 칼군무를 흉내내다가 순식간에 '오징어'로 전락하며 큰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따지고 보면 지난 주말 브라운관은 EXO의 종횡무진이었다고해도 과언이 아니다. 출연만으로도 시청자들을 더없이 행복하게 만드는 EXO가 다음 주말에는 또 어느 프로그램을 점령하고 나설지 궁금해진다.





iMBC연예 편집팀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