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로라 공주> 공식 홈페이지 가기
<오자룡이 간다> 후속으로 5월 2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일일드라마 <오로라 공주>(극본 임성한, 연출 김정호)가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베일에 감춰져있던 모습을 드러냈다.
티저 예고 영상을 통해 공개된 <오로라 공주>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치명적 매력의 소유자 '오로라'와 신이 내린 외모의 '황마마'는 모든 것이 완벽했지만 치명적인 단점이 있었으니, 바로 중년의 오빠들과 미혼의 노처녀 누나들이 그들의 앞길을 가로막고 있었던 것.
두 완벽남녀가 이들 훼방꿈들로부터 사랑을 지켜내기 위해 고군분투할 이야기가 <오로라 공주>를 통해 유쾌하게 그려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파격 캐스팅된 신예 전소민과 오창석을 주축으로 박영규, 손창민, 오대규가 중년의 오빠들로, 김보연, 박혜미, 김혜은이 노처녀 미혼 누나들로 등장해 막강 웃음폭탄을 터트릴 것으로 예고되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보고 또 보고>, <인어아가씨>, <하늘이시여>, <보석비빔밥> 등 방송되는 작품마다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임성한 작가가 <오로라 공주>를 통해 또 한 번 화제몰이를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iMBC연예 편집팀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