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무신> '이게 드라마야?' 웅장한 포스터 공개!


기존 사극에 없던 새로운 액션 영웅이 등장한다.

2012년 2월 11일 첫방송되는 MBC 대장경 천년 특별기획 드라마 <무신>은 웅장한 느낌의 블록버스터급 포스터 4종을 공개했다.

고려시대 노예의 신분에서 무신 정권 최고 권력에까지 오른 실존인물인 '김준'이라는 인물의 일대기를 다룬 <무신>은 포스터에서도 '운명의 사슬을 끊다, 노예에서 최고 권력으로!'라는 메인카피와 함께 액션 대하 사극의 느낌을 담아냈다.

첫 번째 포스터는 '김준'(김주혁)이 '격구' 경기에 출전할 때 입은 빨간색 갑옷과 '장시', '투구' 등을 통해 <무신>이 지향하고 있는 역동적인 액션 사극 느낌을 표현했다. 김주혁의 절규하는 표정과 몸짓은 그가 <무신>에서 선보일 '김준'이 어떤 영웅의 모습일지 기대하게 만든다.


두 번째, 세 번째 포스터는 폭풍전야의 하늘 아래 결연한 표정의 '김준', '송이', '최우', '최양백'의 모습을 통해 작품 속 캐릭터의 성격을 표현했다. 극의 주인공들이자 연기 변신의 대가인 배우 김주혁, 김규리, 정보석, 박상민의 존재감이 돋보인다.

<무신>은 포스터를 공개와 동시에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트위터를 오픈하며, 시청자들과 전방위 소통에 나섰다.

공식 홈페이지(//www.imbc.com/broad/tv/drama/moosin/index.html)를 통해서는 등장인물과 현장 소식 등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얻을 수 있으며, 공식 블로그(//blog.naver.com/mbcmusin)와 트위터(@mbcmusin)를 통해서는 배우들이 전하는 생생한 촬영현장 소식과 방송 뒤 배우들의 다양한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김주혁, 김규리, 정보석, 박상민 주연의 <무신>은 강력한 무신 정권이 존재하던 시기의 고려를 배경으로 노예 출신의 한 남자가 노예에서 최고 권력에 오른 이야기를 다룬다.

MBC 대장경천년특별기획드라마 <무신>은 <천 번의 입맞춤> 후속으로 2012년 2월 11일 저녁 8시 40분에 첫방송된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