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복면가왕’ 10년 역사상 최초! 가왕만 맞붙는 역대급 대결 성사

28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들의 무대만으로 가득 채운 ‘더 파이널 마스크’ 특집이 펼쳐진다.


내일 ‘복면가왕’ 10년 역사상 최초로 가왕들만이 맞붙는 역대급 대결이 성사된다. 가왕석을 지켜온 주인공들이 한 자리에 모여 가왕의 자존심을 건 불꽃 튀는 승부를 펼쳤다.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압도적인 성량과 노련한 무대 장악력으로 모두를 사로잡는 무대가 이어지자, 판정단 석에서는 “역시 가왕은 다르다”는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펼치며 최근 월드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대세 록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의 보컬 주연이 ‘더 파이널 마스크’ 특집 판정단으로 출연한다. 올해 복면 가수와 판정단으로 출연하며 수준급의 가창력과 입담을 선보인 주연은, 이번에도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어 한 가왕의 무대를 지켜본 그는 “저 가왕님에게 도전해보고 싶다”며 노래 대결을 신청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더 파이널 마스크’ 특집에서는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역대급 반전 승부가 펼쳐진다. 가왕들이 맞붙는 승부인 만큼 단 한 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치열한 대결이 이어져 녹화장은 내내 팽팽한 긴장감이 감돌았다. 특히 승부의 향방을 쉽게 가늠할 수 없는 상황 속에서, 예상치 못한 반전의 결과가 펼쳐져 모두가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복면가왕’ 10년 결산 ‘더 파이널 마스크’ 특집에 등장한 놀라운 주인공들은 내일 오후 6시 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