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웨이커, 이번엔 댄디 입었다

웨이커(WAKER)가 다채로운 비주얼을 앞세워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그룹 웨이커(고현, 권협, 이준, 리오, 새별, 세범)는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인 엘릭서 : 스펠바운드(In Elixir : Spellbound)'의 세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마지막으로 베일을 벗은 세 번째 개인 포토는 '드림 라이크 댓(Dream LiKE THAT)' 버전이다. 이번 콘셉트는 앞서 보여준 강렬함과는 또 다른 댄디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담아냈다.

특히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수트와 캐주얼이 믹스매치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비주얼 역시 한층 업그레이드된 훈훈한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웨이커는 앞서 스트리트 감성의 '번 라이크 댓(BuRn LiKE THAT)'과 올블랙의 치명적인 매력을 담은 '프리즈 라이크 댓(FREEZE LiKE THAT)' 버전의 프로필을 공개하며 미니 3집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던 바다.

한편 웨이커의 미니 3집 '인 엘릭서 : 스펠바운드'는 2026년 1월 8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하울링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