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쇼챔' 엔티엑스, 신곡 퍼포 음방 최초 공개…짙어진 남성미

보이그룹 엔티엑스(NTX)가 섹시함으로 팬심을 훔쳤다.


엔티엑스(형진, 윤혁, 시하, 창훈, 호준, 로현, 은호, 승원)는 19일(오늘) 오후 5시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 출연했다.

엔티엑스는 세 번째 미니앨범 'PROTO TYPE(프로토 타입)'의 타이틀곡 'ICE LUV(아이스 러브)' 퍼포먼스를 음방을 통해 최초로 공개하며 강렬한 무대를 꾸몄다.

멤버들은 올블랙 콘셉트의 스타일링과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로 한층 물오른 남성미를 보여주며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특히 멤버 윤혁과 시하가 창작한 'ICE LUV' 안무는 곡의 분위기와 멤버들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고, 멤버들은 칼군무를 자랑하며 무대를 꽉 채웠다.

타이틀곡 ‘ICE LUV’는 좋아하는 이성에게 반해 얼어붙어 버린 몸을 가누지 못하는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전에 보여주지 않았던 멤버들의 색다른 매력을 담아냈다.

한편 엔티엑스는 오는 12월 27일 '2025 NTX WINTER CONCERT 'Chemistry(케미스트리)''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으며, 컴백 활동에 이어 연말까지 바쁘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