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대전MBC, 폭스에듀와 '미래교육 활성화' 위한 업무 협약 체결

대전MBC(대표 진종재)와 교육전문기업 폭스에듀(대표 이종탁)는 5월 16일(금), 미래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차세대 교육 모델 발굴을 비롯한 다양한 교육 관련 활동을 공동 추진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교육 콘텐츠 공동 제작 -교육 견학 프로그램 공동 운영 -저소득 가정을 위한 교육 지원 등 공익적 활동을 중심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특히,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한 융합형 교육 콘텐츠 개발과 지역 사회의 교육 격차 해소에 중점을 둘 계획이다. 폭스에듀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공공성과 전문성을 갖춘 교육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폭스에듀 관계자는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대전MBC와 함께 마련함으로써, 지역 사회와 교육계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폭스에듀는 교육 콘텐츠 개발 및 맞춤형 학습 솔루션 제공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지속 가능한 교육 환경 조성을 목표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함께 펼치고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대전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