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TNX 은휘 "싸이 대표, '믿을 테니 그대로 가보자'고…큰 힘 됐다"

TNX(티엔엑스) 은휘가 '아 진짜' 작업 비화를 들려줬다.


TNX(최태훈,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 네 번째 미니앨범 '포 리얼?(For Real?)'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6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진행됐다.

'포 리얼?'은 TNX가 지난해 3월 발매한 '푸에고(FUEGO)'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전 트랙 모두 멤버들이 작사 및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아 진짜 (For Real?)'는 은휘가 처음으로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해 TNX만의 색깔을 더했다. 사랑의 시작을 마주한 설렘과 그로 인해 겪는 혼란스러운 감정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타이틀곡의 작사 및 작곡을 맡은 은휘는 "처음으로 셀프 프로듀싱을 맡다 보니 싸이 대표님이 조금 걱정이 되셨나 보다. 이전보다 더 신경을 써주셨다"라고 작업 비화를 들려주며 "'아 진짜'가 타이틀로 결정된 후에도 싸이 대표님과 통화를 하면서 조금씩 수정 과정을 거쳤다. 그러다 결국 '한 번만 믿어달라. 멋지게 증명해 보이겠다'는 내용을 담은 장문의 문자 한 통을 보냈는데, '믿을 테니 그대로 가보자'라고 답변이 왔다. 그 말 한마디가 너무 큰 힘이 됐다"라고 말했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피네이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