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한지민♥이준혁 공개 연애 시작 “이제 돌이킬 수 없어” (나의 완벽한 비서)

한지민과 이준혁이 공개적으로 사내 연애를 알렸다.


7일(금)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연출 함준호·김재홍, 극본 지은, 제작 스튜디오S·이오콘텐츠그룹) 10회에서 지윤(한지민)과 은호(이준혁)가 연애 사실을 알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지윤은 은호가 과거 자신의 아버지가 구한 아이라는 사실을 알고 큰 충격에 빠졌다. 지윤은 “왜 하필 은호 씨예요? 이제 은호 씨를 어떻게 편하게 봐요”라며 오열했다. 그 사고로 아버지가 사망했기 때문.

이후 지윤은 은호에게 “고마워요. 이렇게 좋은 사람으로 살아줘서”라며 은호의 손을 잡았다. 시련을 겪고 더욱 사랑이 굳건해진 것. 지윤은 “이 손 절대 안 놓을 거예요”라고 하며 사무실에 들어갔다.

직원들은 손잡고 나타난 지윤과 은호를 보며 깜짝 놀랐다. 은호가 “이제 돌이킬 수 없어요”라고 하자, 지윤이 “그러라고 그런 건데요”라며 미소 지었다.

한편, 일만 잘하는 헤드헌팅 회사 CEO와 일도 완벽한 비서의 밀착 케어 로맨스 ‘나의 완벽한 비서’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S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