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언더커버' 권은비 "라이즈 소희 친누나, 노래 잘해…유전자 힘 무서워"

'언더커버' 권은비가 라이즈 멤버 소희의 친누나를 언급했다.

10일 오전 서울 마포구 ㅎㄷ카페(홍대카페)에서 ENA 새 예능 프로그램 '언더커버'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PD를 비롯해 가수 정재형, 박정현, 이석훈, 권은비, 그루비룸, MC 유재필이 참석했다.

'언더커버'는 원곡을 재해석해 부르며 새로운 음악 트렌드로 자리잡은 '커버(COVER)' 인플루언서 최강자를 가리는 서바이벌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커버'가 단순히 남의 노래를 따라 부르는 것을 넘어 음악을 즐기는 새로운 방식으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SNS를 장악한 커버 인플루언서들의 출연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언더커버’에는 그룹 라이즈 멤버 소희의 친누나가 등장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권은비는 "소희 친누나를 1:1로 마주하게 됐다. 정말 깜짝 놀랐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워낙 노래를 잘 하시는 걸로 알고 있었다. 저도 그 전에 유튜브로 노래를 하는 영상을 봤는데 이렇게 나오셔서 놀랐다. 너무 잘하신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그분을 보고 '유전자의 힘이 무섭구나' 싶더라. 한편으로는 '어머니 아버지가 되게 행복하시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굉장히 행복하게 노래를 즐겼다"라고 전했다.

한편 '언더커버'는 오는 1월 12일 오후 7시 40분 ENA에서 첫 방송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제공 ENA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