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재건축 아파트"…곽범·엄지윤 '아파트' 뮤비 패러디 웃음 '빵' [소셜in]

코미디언 엄지윤, 곽범이 로제와 브루노마스의 'APT.'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했다.


30일 오전 엄지윤은 자신의 SNS에 "재건축 APT."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엄지윤은 로제로, 곽범은 브루노 마스로 분해 'APT.'(아파트) 커버를 재현했다.

유튜브 '빵송국'에는 '아파트'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한 'ROZÉM & Bruzi Mar - jaegunchuk APT. (not Official Music Video)' 영상도 공개됐다.

두 사람은 뮤직비디오를 완벽히 재현하면서도 로제가 브루노마스에게 볼 뽀뽀를 하는 장면은 따라하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100만 조회수를 목전에 두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수익 창출을 안 한다니 진짜 광기", "아파트 전세사기단 같다", "느낌 다 살린게 킹받는다", "사과해요 나한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파트'는 오는 12월 6일 로제의 정식 컴백을 앞두고 발매된 선공개 싱글로, 첫 번째 정규 앨범 'rosie'에도 수록될 예정이다. 발매 직후 국내 음원사이트 멜론, 지니, 벅스, 바이브의 실시간 차트, 일간 차트, 'TOP 100'(톱 백)에서 1위를 석권하는 'PAK'(퍼펙트 올킬)를 달성했다.

또한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10월 23일 기준)를 달성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엄지윤 sn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