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남보라, 제주 웨딩 스냅 촬영 공개 "리마인드 웨딩까지 가보자"

최근 결혼을 발표한 배우 남보라가 제주도에서 스냅 촬영에 나섰다.


25일 남보라는 개인 채널에 '제주도 웨딩 스냅 촬영하고 왔어요. 여러분 축하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남보라는 "지난주 결혼 발표 후 많은 사랑과 축하를 받아 감사한 일주일이었다"며 "많은 분들의 축하만큼 예쁘게 잘 사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 결혼 준비 과정을 편안하게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영상을 준비했다"고 하며 스냅 촬영 순간을 공개했다.

제주도에 도착한 남보라는 예비신랑과 함께 드레스숍을 방문하여 총 7벌의 드레스를 피팅했다. 웨딩드레스를 처음 입어본 그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으니 하나도 죄를 안 지은 사람 같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촬영 당일 남보라는 "오늘 사진이 어떻게 나올지 기대된다"고 하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스튜디오 촬영 후 야외 촬영에 나선 그는 "스튜디오에서 헤어와 메이크업 수정을 다시 했고, 사진이 너무 예쁘게 나와 만족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촬영이 끝난 후 예비신랑에게 소감을 묻자, 그는 "힘들었지만 보람찼다"고 답했고, 남보라는 "우리 사이좋게 잘 지내면서 리마인드 웨딩까지 가보자"고 말했다.

한편 남보라는 최근 동갑내기 사업가인 예비 신랑에게 프러포즈를 받았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유튜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